현재 라떼 274로 나름 열심히 달리고있는 챌2 챌린이입니당

저는 미래 생각에 레잠,17성 사용을 고민중인데요

4여명을 올릴때 내 이벤샵17성+에잠을 사용해서 진입할지,
나중에 모자,상의,하의 등등 사라지는 템들이기때문에 이쪽 장비에 투자를해야할지
너무 헷갈립니다. (장비쪽은 나중에 보스로 돈을모아서 갈아타는건가용?)

아, 일단 보장엠블은 유니크 유효1~2줄 상태입니다. 
대부분 챌섭 여러번 해본분들은 어떤식으로 루트를 진행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