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49
조회: 216
추천: 0
설렁설렁 찍먹해보려고하는데 제네시스패스 살까요?옛날에 검은마법사 최종일때 좀 했었는데 검은마법사는 못잡아보고 진힐라는 파티로 잡아보긴함
이번에 그냥 무과금으로 설렁설렁 일단 맛만보려고합니다 제네시스패스가 대박혜자 누칼협이라고 들었는데 뉴비가 무과금으로 설렁설렁 해도 이거 제네시스 해방해서 패스 뽕 뽑을수있나요 히어로랑 캡틴중에 하나 키울생각이고 웬만하면 솔플지향이긴합니다
EXP
252,439
(69%)
/ 260,001
|
궈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