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입니다 이제 메이플 깔고 캐릭 만들어야해요

기본적으로 첫 캐릭으로 보마랑 렌 많이 추천해주시던데요

이번에 레테가 나와서 이거 보고 메이플 시작 하려고 하거든요

신 캐릭이라서 게시판 공략 보면 언급이 없네요

레테는 어떤가요??

그냥 완전 쌩뉴비는 레테 렌 보마 뭐가 나을까요?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