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재획 거의 안하는 성격인데, 챌섭 270찍고 나니까 너무 귀찮고 현타오는데

그냥 챌섭패스 사서 블농만 해도 거의 280찍히겠죠?

2만원으로 시간 산다 생각하면 개이득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