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16
조회: 176
추천: 0
챌섭 보통 리프 언제하나요?1차 리프기간이 7월 23부터던데
자석펫이 걸리더군요 본케에 자석있어서 굳이 자석 또사고싶진않은데 자석펫이 한달짜리주는지 몰랐어요 ㅠ 이참에 3석펫가야하는것인지 아님 7월에 리프열리자마자 옴겨야되는것인지... 고민입니다 해방할대까진 여기있는게맞겠죠...?
EXP
34,239
(41%)
/ 36,001
|
메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