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리프기간이 7월 23부터던데
자석펫이 걸리더군요
본케에 자석있어서 굳이
자석 또사고싶진않은데
자석펫이 한달짜리주는지 몰랐어요 ㅠ
이참에 3석펫가야하는것인지
아님 7월에 리프열리자마자
옴겨야되는것인지... 고민입니다
해방할대까진 여기있는게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