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셋팅 시기 질문입니다!

지금 보조는 샀고, 엠블은 애완미트라로 계속 돌릴 예정에 있고

장신구를 좀 맞추려고 하는데 일요일에 샤타를 할것같다는 얘기가 많아서 21성정도짜리 살거라
좀 기다리면 확실히 많이 싸질까요?

이번주에 보스를 좀 쌔게, 쉽게 가고싶어서 지금 사야될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