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울티마인지 뭔 씨잘떼기 없는 스토리텔링 영상 따위에 무슨 시간 할애를
1시간이나 강제하고 지랄인지 참. 다 읽지도 않음. 걍 개 빡쳐서 중도 관둠.
앞으로 몇 수시간을 갈아넣어야하는지 미확인 상태.
이딴거 빼라니까는 고정도 아니고 단기 이벤트에 뭔 힘을 이래 주는지. ㅋㅋㅋㅋ
개선 제보를 이딴거넣으라고 힘주는 유저들이 많은가보다. 진짜 개변태 인간들 많나봐요.
온라인 도박장에 이딴 궁금하지도 않는 스토리 읽고싶나봐.

그래서 연합 토큰 어딧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