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겨우겨우 채집10렙 연금술 10렙 만들었습니다...
메소 여유가 없어서 그냥 도구없이 채집캐고 그걸로 연금술 10렙 만들고 한거에요.
메소는 있을때마다 심볼 업그레이드에 투자하다보니...여전히 부족한.

지금 보라색 꽃만 캐고 있는데, 경매장에 싼건 쥬니퍼베리 꽃 오일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긴한데
이걸로 뭐를 만들어야 효율이 좋은가요?
카모마일/페츌리 개당 가격 어마어마합니다. 이건 패스해야함...
쥬니퍼베리 씨앗 오일을 팔고~ 효율 좋은걸로 사서 명장찍어보면 어떨까해서요.
그게 낫겠다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