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10
조회: 210
추천: 0
메린이 서버 옮기는거 추천함??이번에 썬콜 키우는데 아마도 챌린저 목표로 하고 있음
근데 예전에 친구 따라서 이노시스에서 유뇬 7000에 렌 투력 1700만, 윈브 1700만 나머지 유뇬용 잡캐 등이 있음 지금 그 친구는 접었음 ㅇㅇ 근데 또 다른 친구가 메이플 입문을 했는데 말을 들어보니 꽤나 열심히 한다고 해서... 서버가 스카니아라고 하는데 그 친구가 게임 열심히 할꺼 같으면 스카니아에 리프하고 유뇬 다시 키우는게 낫다고 봄?
EXP
641
(41%)
/ 701
|
Fun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