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06
조회: 408
추천: 0
아 레테 좀 거슬리네,,,다들 괜찮으신가?바이퍼 본케유저인데 바이퍼할때는 깔끔했는데 레테 소환수쓰면 뭔가 잔렉 발생하는느낌,프레임 떨어지는 느낌나는데(매끄럽지기않음)그래픽 낮춰도,화면 헤르츠 낮춰도,이펙트 낮춰도 그대로인데 해결방법없나요?ㅠㅠ
EXP
303
(3%)
/ 401
|
음악으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