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12
조회: 269
추천: 0
메린이 커플 템진로좀 잡아주세요 ㅜㅜ현재 둘다 패스먄사놓고 더이상 현질 안할예정
1 첫 레잠을 어디에 쓰는게 가장 좋을까요..? - 하트 or 보조중 고민중인데 둘다 하트는 잠재가 없고 보조는 블랙보조 유니크 1줄입니다 당장 검밑솔이 좀 빡세서 보조박고 두줄 노리는게 나을지 하트에박고 힘두줄 노리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ㅜㅜ 2. 챌린저스 코인샵 어떻게 써야할까요 - 둘다 16000점 넘게있는데 어떻게 쓰는게 가장 좋을지 모르겠어요 ㅜㅜ 메소는 둘다 심볼에세금내면 남는게 엾어서 미트라 같은건 구경못할거같아요 닉네임도 적어둘게요 ㅜㅜ 제가 알아본 정보외에도 더 좋은 방법을 알고계신 메짱분들의 의견 감사히 받겠습니다 닉네임:헤롱헤롱민톨 , 헤롱헤롱현듀
EXP
410
(10%)
/ 501
|
방랑자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