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기운기준으로 헥사 스탯이 젤먼저앞에와있긴한데 불이 안들어오는건 제 스펙에서는 추천 하지않는다 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바로 다음 스킬부터 찍으면 된다는 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