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00
조회: 458
추천: 0
18에테 vs 22아케인현재 키우는 챌섭캐릭을 본캐로 키우고 있는데요
추후에 아버 끝날걸 대비해서 미리 계획 세워두려고합니다. 일단 장갑은 먼저 살거같은데 4에테 5아케인 생각해서 아케인장갑을 사야할지 8에테? 생각해서 전부 에테로 맞춰줄지 모르겠습니다. 목표는 데스티니 해방이긴 한데, 별을 제가 직접 눌러주진 않을 예정이라 18에테 사더라도 추후에 스펙업은 22에테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운이 상당히 안좋아서.. 목표가 데스티니 해방이지만 그 이후에도 꾸준히 스펙업 할 예정이에요
EXP
1,467
(33%)
/ 1,601
|
myssong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