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4
조회: 106
추천: 0
헥사환산 코어 질문있습니다이미 몇개 찍은스킬 효율이 18%고
어센트를 1렙 찍는거 효율이 6%일때 그냥 환산 순서대로 찍는게 낫나요 아니면 어센트 효율이 구려도 1렙은 무조건 찍어주는게 낫나요?
EXP
209
(9%)
/ 301
|
방울방울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