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몇개 찍은스킬 효율이 18%고 
어센트를 1렙 찍는거 효율이 6%일때 
그냥 환산 순서대로 찍는게 낫나요 아니면 
어센트 효율이 구려도 1렙은 무조건 찍어주는게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