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블랙 보조에 유잠 발라서 유니크 한 줄 쓰고 있습니다

나중에 받는 한 장은 해방 무기에 바르려고 하구요

하트에 바르는게 낫다는 사람도 많아서 하트와 보조중에 고민중이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