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링 받은고 2개 레전이긴한데 드메가 하나도 없어요… 다들 2주차에도 이벤링레잠사라는데 대신 이벤링큐브사서 드메라도 띄워야할까요…? 하루에 2재획정도하고 많으면 3~4재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