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1
조회: 292
추천: 0
2주차 연합코인 어떻게 써야할까요?이벤링 받은고 2개 레전이긴한데 드메가 하나도 없어요… 다들 2주차에도 이벤링레잠사라는데 대신 이벤링큐브사서 드메라도 띄워야할까요…? 하루에 2재획정도하고 많으면 3~4재획합니다.
EXP
10,098
(37%)
/ 10,601
|
퀀터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