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3시즌 유입 된 보마입니다.
방학때 열심히 하고 이지 대적자 주차한 뒤 열심히 메소 모으다가 슬슬 모아둔 메소로 스펙업 하려고 하는데
어느 순서로 해야할 지 잘 모르겠네요.
뭔가 바꾸자니 되게 다 애매하다고 해야하나? 미트라로 바꾸자기엔 똥블렘 옵션도 나쁘진 않은 거 같고 지금 가격도 너무 비싼 거 같구여
보조를 팔고 3줄 짜리로 사는게 그나마? 나은 거 같아요. 그 뒤 노말칼로스 잡고 플하로 바꾸고 칠흑을 한 부위씩 맞춰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