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50
조회: 123
추천: 0
첫해방인데 질문있음제네패스사서 메생 처음으로 해방 도전중인데
이제 반레온 잡았거든 어둠의 흔적 << 이게 좀 이해가 안돼서 질문드림 스펙이 충분하다는 조건하에 검마부터잡아서 어둠의흔적 잔뜩 채워놓고 나머지 쭉 미는게 가능함? 보니까 주보는 스우 > 데미안 > 윌 이순서로 쭉쭉 가던데 그럼 걔네 일부러 안잡고 기다렸다가 한번에 쭉 미는게 가능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