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29
조회: 150
추천: 0
대장장이환산사이트 가보면 대장장이가있던데
이건 해당 아이템의 기댓값만큼 받고 대리강화 해주는거죠? 업체?측에서 기댓값보다 적게 먹으면 버는거고 기댓값보다 많이나오면 업체측에서 지불하는거 맞나요? 전 기댓값[의뢰비?]만 지불하면 되는건가요
EXP
1,470
(35%)
/ 1,601
|
myssong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