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276 / 아케인 심볼 lv 17 / 전투력 3317만 / 헥사환산 25,265

1. 에메랄드 찍고, 받은 레잠을 페하에 써버렸는데 괜찮을까요? 보조에 쓸걸 그랬나 싶긴해요.
2. 60억메소정도 있는데, 미라클 때 여명 3부위(유닉or레전) 사기 vs 교가 보조무기 (레전 보보 두줄) 사기 정도로 고민 중이에요
3. 현재 카오스 더스크까지 잡았고, 이번 주 안에 하드 진 힐라/듄켈이고 많이 세지면 노말 메이린까지 잡고 싶은데 더 스펙업할만한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