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39
조회: 124
추천: 0
뉴비 스펙업 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레벨 276 / 아케인 심볼 lv 17 / 전투력 3317만 / 헥사환산 25,265 1. 에메랄드 찍고, 받은 레잠을 페하에 써버렸는데 괜찮을까요? 보조에 쓸걸 그랬나 싶긴해요. 2. 60억메소정도 있는데, 미라클 때 여명 3부위(유닉or레전) 사기 vs 교가 보조무기 (레전 보보 두줄) 사기 정도로 고민 중이에요 3. 현재 카오스 더스크까지 잡았고, 이번 주 안에 하드 진 힐라/듄켈이고 많이 세지면 노말 메이린까지 잡고 싶은데 더 스펙업할만한게 있을까요
EXP
2,550
(75%)
/ 2,601
|

펜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