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2
조회: 135
추천: 0
스펙업 방향성 알려주실분![]() 현재 데브펜 이쁜매물올라와서 하나 구매한거말고는 너무 비싸거나 상태가 하자가있어서 장신구쪽은 구매안했습니다 130억정도 모아놨는데 미라클때 무기 에디유닉>레전 을가야할지 아니면 본섭에 화에큐 유닉>레전 천장 한 170개정도 채워놨는데 본섭리프해서 천장보고 옵저격하는게 나은지 그리고 미라클때 할만한 스펙업이나 직작할거있을까요? 아님 미트라 미라클때 싸게올라온거있으면 주워올까요 에디레전이나 쌍레 레에 이런거 없으면 그냥 데브펜정도 수준의 작 잠재 에디로괜찮은거 사서 샤타때 18달고 끝낼까요 4여명으로 4만이상으로 키워본적이없어서 어떻게 템세팅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EXP
3,753
(38%)
/ 4,001
|

Wood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