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많지 않아서 200억 보조 사는데도 땀 쩔쩔매며 사야 되는데...

현재 블랙보조 레전2줄 에픽1줄, 엠블렘은 똥블렘 유닠1줄 에픽1줄 쓰고 있습니다.

이번 미라클을 통해 무보엠을 좀 스펙업하려 합니다. 

미트라랑 보조를 직접 돌려본 적이 많지 않아서 5줄을 만드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조 매물 같은 경우는 인기 있는 직업이라 걱정이 없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