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13
조회: 87
추천: 0
사냥 중 튕김 현상대략 한달 정도 전부터 사냥터에서 몹이 멈추고, 튕기는 현상이 계속 발생을 하네요.. 혹시 관련해서 아시는 분 있으실까해서 글 올려봅니다.. 사냥할때만 발생하며, 보스, 마을 등에서는 렉도 거의 없다시피해요..
노트북 스펙은 ![]() 대략 이렇게 되구요, 인터넷 문제는 아닌것 같은게, 전에 쓰던 노트북으로 켜서 사냥해보면 비슷한 문제가 전혀 안생기거든요 게임 재설치, 포맷, 메이플 호환성 변경, 우선순위 등등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별 수가 없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메이플용 컴퓨터를 사야할까도 고민중입니다. 관련해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제발 도움부탁드립니다.. 영상도 있긴한데 닉네임이 같이 있어서 올리진 않았습니다.
EXP
915
(15%)
/ 1,001
|

Gmsoll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