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강화를 너무 하고 싶은 나머지 챌섭 코인샵에 있는 솔 에르다 5개를 모두 구매를 했는데 손해야? 아니면 어차피 나중에 사야 할 것 중에 하나야? 안 그래도 이번 챌섭 때 호영을 키운 것도 좀 서러운데 이것 마저 잘못된 거면 메이플 접고 다음 챌섭을 기다릴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