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하트에 유잠 발랐고
3만점 채워서 레전 잠재 받았는데 어따 쓰는게 좋음
지금 블랙보조 노잠재 카벨룸때 준 엠블렘 사용중이고 보조나 미트라 살 생각은 있긴한데 지금 당장 어따 쓰는게 좋을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