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13
조회: 82
추천: 0
테토 빌드 흉성 맵옮기는 타이밍을 모르게쏘요1. 흉성들어가자마자 극딜하고 첫구슬터트리고 바로 맵 넘어가야하나요, 아니면 노랑게이지 다떨어트린다음 폐허로 넘어갈까요
2.폐허에서 최종댐 받으려고 노랑게이지 끝까지 채우고 다음구슬턴에 환영으로 도망가야하나요?, 아니면 75퍼정도차면 왼쪽제단풀고 환영으로 도망가야하나요? 3.폐허에서 최종댐 받고 극딜하려면 넘어가는 타이밍을 언제 잡아야할가요
EXP
3,718
(29%)
/ 4,001
|
한마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