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번주
주간처치 보스를 12마리 제한을 채워서
매그너스를 제네시스 모드로
못잡으면 망한건가요?
제가 실수를 했습니다
이미 카오스 자쿰과, 파풀라투스, 벨룸을 잡아버려서
매그너스를 잡으려면
카엔슬이나 노말메이린을 포기해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