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가 하나뿐이라.. 이미 키네 280까지 챌섭에서 키워놨습니다만 이것저것 키워보고싶은게 많아서요. 이번 챌섭 보상중에 250비약있길래 본섭에 먹이고 일퀘 몬파 딸깍으로 260만들생각인데 비욘드 없이 키울만 할까요? 좀 힘들것 같긴한데.. 추가적으로 하버부를 주진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