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25
조회: 302
추천: 0
챌섭 미트라 안사고 엠블럼 직작하는 뉴비![]() 마일리지 큐브랑 코인샵 큐브 써서 이상태가 되었는데 이러면 미트라 안사고 2차해방까지 엠블럼 이거로 가는게 맞겠죠?? 그럼 2차해방하고서 칠흑세트 볼 때는 결국 갈아타는건가여... 이거 언제까지 가나요 또 옵션 언제 어떻게 바꿔줘야 되나요... 윗잠은 건드릴 필요 없는건가요? 에디만 돌려주면 되나요... 요약 1. 미트라 안사고 교불엠블 쓰는게 맞나 2. 언젠간 미트라로 갈아타야 되나? 언제인가? 3. 옵션 뭐뭐 바꿔줘야되나
EXP
17,379
(58%)
/ 18,201
|

너동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