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블랙보조랑 엠블에 하기엔 조금 아깝고 에스텔라 이어링이랑 파풀마 깡통을 사서 유니크, 에디에픽으로 등업 해볼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올릴 메소는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