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찍고 유챔세렌까지 달리고 싶은데 자세하게 좀 트라이할만한 스펙을 모르겠어용 ㅜㅜ

제네는 깔끔한 5줄 띄운다 치고 보조는 미라클 이후에 사먹을건데 혹시 조언해주실 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