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9
조회: 119
추천: 0
대적자 최소컷 질문![]() 105%래서 해보고 있는데요.. 게이지는 거진 풀인 상태였는데 딜이 너무 남는 느낌이라 질문 드립니다 첫 극딜 할 때 첫 검의 소나기 패링하고 10%받고 극딜하고 1페 -> 2페 넘어갈때 피 애매하게 남아서 준극으로 넘어간다음 2페에서 극딜 돌자마자 풀게이지 상태에서 오리진극으로 하는데요 바꿔야 할 부분 같은게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