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05
조회: 341
추천: 0
뉴비 100억 어디에 쓰는게 현명할까요?직업은 레테입니다. 17성 골클벨 블랙보조 (어쩌다 뜬 보방마, 에디 에픽한줄) 똥블렘 (유에 한줄 + 잡옵) -> 바꾸고 싶음 하트 (노작인데 레잠 바르고 골큡으로 대충 띄울 예정) 헥환 2.7에 투력 3400만정도 되는데 컨이 고자라 검밑솔 수월할 때 까지는 스펙업 하고 싶습니다. 100억정도 있어서 애완미트라 걍 노작 사서 돌릴지 모르겠네요.. 20성 블빈마(아님 마깃안 흙칠흙 직작)를 사고 조각 사먹는게 정배같긴 한데 똥블렘이 참 불쾌해서 그런가 자꾸 미트라에 눈길이 가네요 무슨 스펙업을 해야 좋을까요??
EXP
219
(19%)
/ 301
|
김짬구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