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레테입니다. 

4여명 (18성 딸깍, 유에 두줄)

17성 골클벨 

블랙보조 (어쩌다 뜬 보방마, 에디 에픽한줄)

똥블렘 (유에 한줄 + 잡옵) -> 바꾸고 싶음 

하트 (노작인데 레잠 바르고 골큡으로 대충 띄울 예정)

헥환 2.7에 투력 3400만정도 되는데 컨이 고자라 검밑솔 수월할 때 까지는 스펙업 하고 싶습니다.

100억정도 있어서 애완미트라 걍 노작 사서 돌릴지 모르겠네요..

20성 블빈마(아님 마깃안 흙칠흙 직작)를 사고 조각 사먹는게 정배같긴 한데 똥블렘이 참 불쾌해서 그런가

자꾸 미트라에 눈길이 가네요 무슨 스펙업을 해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