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34
조회: 146
추천: 0
에테 상의 쌍레 18성 올올올![]() 제가 화에큐 쓸 때 없어서 쓰고 있던 18성 에테에 계속 쓰다가 올올올이 떴는데 이런건 오버스펙이라 파려하는데 시세가 어떻게 될까요
EXP
30
(30%)
/ 101
|

메이플유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