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48
조회: 273
추천: 0
미트라 에디아침에 에디 유닠이여서 레전보내볼까 하고 바로 등업되길래 옵션 뽑는다고 한 30만원 가량쓰고 마9 마9 뽑았는데 다음 주 해방인데 제네무기에 쓰는게 낫겟져..? 어차피 더 쓰면 개 손해 일거같아서 ㅠㅠ
EXP
1,717
(58%)
/ 1,801
|
루미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