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에디 유닠이여서 레전보내볼까 하고 바로 등업되길래

옵션 뽑는다고 한 30만원 가량쓰고 마9 마9 뽑았는데

다음 주 해방인데 제네무기에 쓰는게 낫겟져..?

어차피 더 쓰면 개 손해 일거같아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