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에서 한 200억정도 현질해서 템세팅 하려고 하는데 칠흑 여명이 많이 비싸졌다는 얘기가 많아서 어차피 해야하는 에테르넬 먼저 맞추는거는 별로인가요?? 에테도 지금 비싼 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