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주스텟에서 솔플여유컷 220퍼 정도인데 첫 극딜(오리진 포함) 9퍼정도 깎는게 맞나요?
여유컷인데 20분 풀로 쳐야 잡을거 같던데 버프가 부족한건가요? 반빨별 이런건 무조건 들어가서 여유컷으로 뜨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