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 천장찍을거 같아서 마깃안 깡통사서 유잠바르고 돌리다 저렇게 나와서 멈췄고, 메소 천장으로 팬던트 레전
찍고 스펙 다운한 다음 머리 뜨거워서 화에큐 박았더니 저렇게 됐습니다..

다이아 보상 화에큐는 다썼고, 상급 챌린저스 코인 화에큐 20개는 아직 남았고, 메소는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일단 다음 주에 해방은 확정이긴 한데 냅뒀다가 한 달 뒤에 손절해야 하는지, 아니면 최소 2줄은 띄워야 하는지 
미칠거 같아서 글 올려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