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16
조회: 98
추천: 0
보마 블랙보조 등업 고민카레잠 한장은 페하에 쓰려고 합니다
챌린저목표인데 지금 템 가격이 미친거같아 천천히 하려고하는데 블랙보조 레전 등업 후 블큐로 두줄 뽑아서 레2줄 에픽1줄 쓰다가 난제 사먹는거 어떤가요 ? 아님 검밑솔은 그냥 넉넉한데 더 존버할까요 ??
EXP
229
(28%)
/ 301
|
헤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