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챌섭열려서 다시 메이플 시작해서 지인들이랑 챌4섭에서 하다가 지인분들 접거나 바빠서 계속혼자하다보니 너무 심심해서 같이할분 찾아볼려고 인벤왔는데 길드/친구찾기 글올릴려면 인벤 10레벨이여야되서 꾸준히 출석이랑 마블하는데도 오래걸려서 혹시 따로 메이플 같이 할사람 찾을수있는 사이트가있을까요?..
계속 혼자하니 너무 심심하기도하고 모르는게 많은데 물어볼 지인도없고.. 메린이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