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맨땅으로 챌섭 복귀하려는 늅늅입니다!

데슬하고 캡틴 두가지가 엄청 끌리는데 고르질 못하겠어요ㅠㅠ

메고수님들은 둘중에 하나를 추천하자면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둘다 살짝 나사빠진?거라는건 유튜브에서 보긴했는데 그래도 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