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카시스템과 맵패턴

영혼게이지(해골)을 데카시스템으로 사용함. 맵패턴 영혼흡수?(붉은 실)을 맞을때마다 붉은 해골이 하나 늘어나고
죽을때마다 초록 해골이 하나씩 사라짐 
붉은 해골로 꽉 찰경우 데카아웃이 되어 fail이 뜨며 나가짐
즉, 남아있는 초록 해골의 개수가 현재 사용 가능한 데카의 갯수이고, 이는 파티 체력창에 표시가 됨
또한 붉은 해골은 후술할 제단으로 제거가 가능함
맵패턴은 실 한가닥별로 판정을 가지므로 넓은 구역 전체가 아니라 실 사이로 들어가 피할 수 있음

2. 상시 물약봉인
처음에 들어가면 물약봉인이 기본적으로 걸리고 의지로도 풀 수 없음
하지만 죽고 되살아나면 물약봉인이 풀리게 되는데, 후술할 제단으로 영혼을 회수 할 시에
물약봉인이 다시 걸리는 것 같음. 정확한 조건은 확실하지 않음

3. 제단

우선 맵의 배경에 촛불이 있음. 촛불은 1인 3개, 2인 5개이고 인원이 늘어날수록 늘어날텐데 자세히는 모름
파티원들의 빨간해골의 갯수의 총합만큼 촛불이 들어오고, 촛불이 다 들어오면은 제단이 튀어나옴
제단에다가 스페이스(채집아님)을 열심히 누르면 제단이 점점 밑으로 들어가는데 다 들어가면 모든 파티원들의 붉은 해골이 사라짐
대신 힐라가 그 전에 와서 제단을 밟으면 제단이 사라지고, 다른곳에 다시 생성됨
이렇게 붉은해골을 없애면 다시 물봉이 걸리는 것 같음

4. 모래시계



입장후 2분 50초가량이 지나면 모래시계가 다 닳고, 힐라가 낫으로 맵을 크게 벰
해당공격은 즉사기가 아님
다른 영상들을 확인해 본 결과 딜이 아니라 시간에 따라 발동되는거같으므로, 첫 발동은 27분 13초가 거의 확정적임
이 패턴의 특징은 이후 촛불이 하나 사라지므로, 진힐라 공략에 도움을 주는 것 같음

5. 힐라 자체 패턴
힐라는 대략 2개의 공격패턴을 가지고 있는데, 파란공격과 초록공격이라고 일단 부름


파란공격은 일단 맞으면 바인드 상태이상에 걸려서 움직일 수 없음
이 이후 낫을 크게 휘둘러 플레이어들을 멀리 날리는데, 이 모든 동작동안 힐라가 무적인것으로 추정됨
이 패턴이 정말 짜증나는데, 범위도 넓어서 피하기 힘들 뿐더러 스치기만 해도 바인드걸려서 맵패턴 영혼흡수로 엄청 뚜드려맞음

초록공격은 별거없음 걍 평타 때리는거

6. 잡몹
잡몹이 계속 힐라 주위에 떠돌아다니는데, 체력은 굉장히 약해서 한두대 치면 죽음
근데 얘가 죽으면 사라지는게 아니라 시체상태로 누워있다가 다시 살아나는데, 이 시체상태가 타격판정을 가지고 있음
그래서 단일기나 바인드등이 누워있는 잡몹한테 어그로가 끌려버리는 짜증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함

7. 피통
피통이 까였다가 안까였다가 하는 것 같음
입장할때부터 피가 조금 까여있는데 아무리쳐도 안까이는거같다가 조금 까이는거같기도 하고 이부분은 잘 모르겠음

대충 둘이서 판당 최대 5분정도까지 버티면서 알아낸 정보들입니다
많이 해본게 아니라 부족하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트라이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f8qhej_d4DE&feature=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