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사항] 
1. 메이플 빵 보상 관련 부분 수정
선착순 피규어 : 스탬프 20개=빵 20개(쿠폰 20개 X) 

2. 빵 가격 : 1500원, 17일부터 판매

3. 쇼케이스 보상 수령 : 16일 10시~29일 23시 59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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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본 글은 오늘 진행된 이그니션 쇼케이스의 주요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오기된 부분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1부인 시그너스를 밑으로 뺐습니다

잘 봐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0. 쇼케이스 보상 : 6/16 10시~6/29
1) 선택 심볼 교환권 : 아케인 200개or어센틱 50개
2) 마네킹 1개
3) 극한 성장의 비약 1개
4) 경험의 코어 젬스톤 1개
5) 성장 비약 선택권 1개 : 최대 태성비
6)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10개

1. 보스 난이도 분화 : 익스트림 모드 추가 
1) 검은 마법사, 세렌 익스트림 모드 추가
최상위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목표 제공

2) 노멀 진 힐라, 세렌 난이도 하향

2. 몬스터 파크 관련
1) 모라스, 에스페라, 셀라스, 문브릿지 스테이지 추가
4개의 스테이지 일괄 오픈

2) 몬스터 파크 익스트림 추가
260레벨 이상 파티 컨텐츠, 1일 1회 풍성한 경험치
파티 구성원에 따라 경험치 효율 변동

3. 익스트림 필드 : 사냥 경험 개선
1) 돌발미션 삭제 

2) 룬 개편
신속의 룬 제거&정화의 룬, 광선의 룬 개선

3) 현상금 사냥꾼 포탈 개편
강화된 효율의 컨텐츠로 개선. 사냥 시 주기적으로 획득하는 경험치 증가

4) 불꽃 늑대 레벨 구간 분리
3가지 구간으로 분리 : 레벨에 맞는 불꽃 늑대 퇴치, 레벨에 맞는 경험치 지급

5) 엘리트 보스 개편
몬스터 HP 하향, 등장 시 몬스터 소환, 알림 기능 삭제

각 필드에 어울리는 그란디스 지역 신규 엘리트 보스 추가

4. 신규 지역 : 눈을 뜬 실험실 오디움 


1) 275레벨 입장 가능, 신규 사냥터 추가

2) 신규 어센틱 심볼 추가 


3) 


5. 봄봄 프로젝트
1) 테네브리스&그란디스 일일 퀘스트 경험치 보상 추가

2) 600여개의 의자 월드 내 교환 가능으로 변경

3) 안드로이드 믹스 염색&렌즈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

4) 플래그 레이스 허들 완화 
입장 조건 레범몬 1천 마리로 변경, 입장 제한 시간 삭제

5) 보스 바인드 효과 표시 

6) 메이플 옥션 등록 시 현재 최저가, 7일 평균가, 최근 검색어 표기

7) 모험가 전직 편의성 개선 : 튜토리얼 스킵 시 바로 10레벨 달성
전직 시 UI에 최종 직업 표시

8) 캐릭터 선택창 자동 정렬 시스템 추가

9) 포켓 슬롯 오픈 허들 완화

10) 경험치 쿠폰 종류별 표기 구분

11) 기간제 장비 표시 명확화

6. 여름 이벤트 : 이그니션 불꽃축제
1) 일일/주간/월간 미션 코인 미션 

2) 도장 7개마다 추가 보상(=스텔라의 별빛 마차) : 극성비 총 2개
이그니션 패스 보상 존재 : 39800 메포로 구매 시 보상 2배

3) 코인샵/보스코인샵/메소샵 
어센틱 심볼 가격 150코인으로 하향

4) 슈피겔만의 아케이드 페스티벌(경험치 이벤트)
퍼즐 마스터&스타 브릿지 복각/틀린그림찾기 신규 추가

5) 슈피겔라의 익스트림 스포츠
창공의 심판자(뿅망치)&싸워라 전설의 귀환 복각

6) 스페셜 썬데이 메이플


상자 1개에 1시간&최대 4번까지 획득 가능

6/19 - 10시~22시 경험치 3배 적용
7/3 - 솜사탕 자석펫 30일&코인 + 당첨 : 메생역전
7/17 - 미라클 타임 : 등업 확률 2배
7/31 - 5/10/15 100% 성공+30% 할인가 적용 
8/14 - 마네킹&코인 + 당첨 : 메생역전
8/28 - 커믹염&코인 + 당첨 : 메생역전

7. 버닝 월드
1) 메가 버닝 3개 일괄 생성 가능 

2) 전용 스텝업&혜택 제공  

8. 하이퍼 버닝 : 레벨 250까지 1+2레벨업 
신규 캐릭터도 지정 가능or기존의 250레벨 이하 캐릭터도 지정 가능

9. 로드맵


10. 메이플 빵 : 6/17~ 개당 1500원

(웡키 스티커 : 희귀) 스티커 종류 : 총 80개

빵 1개 구매 시 앱으로 스탬프 1개 지급
스탬프 3개를 메이플 몬스터 티켓 1장으로 교환 가능

[몬스터 티켓(인게임 교환 가능) 교환품]
10장 =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
5장 = 의자
1장 = 빵크빈

[선착순 상품 : 스탬프 20개]
핑크빈 피규어(위 사진 우측)

이후 제휴 이벤트 : 설빙/더벤티

이후 제휴 이벤트 : 설빙/더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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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너스 리마스터]
모험가 리마스터와 동일한 기조 : 기존 프레임 유지&발전&캐릭터성 강화&고유한 패턴 중에서도 불합리한 부분은 개선 

1. 소울마스터
1) 핵심 정체성 : 태양과 달을 넘어 우주로
기존의 태양, 달 자세를 오고 가는 것이 지금보다 의미 있는 시스템이 되었으면 했음

2) 자세 변경 시스템의 의미를 더하는 신규 스킬 추가 : <코스믹 오브>
자세를 변경해서 공격할 경우 캐릭터 주위를 도는 오브를 획득. 이를 사용해 여러 스킬 사용 가능

3) 주력기 변경 : <솔라 슬래시&루나 디바이드> : 1~4차 강화 성장형 스킬 
상하 이동 강제되던 부분 삭제

4) <셀레스티얼 댄스>을 신규 스킬 <코스모스>로 교체

5) <엘리시온> : 사용 시 코스믹 오브 최대치로 충전

6) <크로스 더 스틱스> : 적중 시 코스믹 오브 충전
하이퍼 스킬에서 삭제, 엘리시온에 종속되는 스킬로 변경

7) 신규 하이퍼 스킬 추가 : 최대 2회 러쉬형 공격 스킬 : 무적 기능(크로스 더 스틱스 무적 계승)  

2. 플레임 위자드
1) 핵심 정체성 : 화염구, 사자, 그리고 여우

2) <오비탈 플레임> 개선
차수가 올라갈수록 구체 크기 증가 

3) 신규 스킬 <피닉스 드라이브> 
강화된 오비탈 플레임 난사

4) <스피릿 오브 플레임> 개선 : 사자, 여우 
라이언 : 사냥&폭스 : 보스 특화. 사용 모드에 따라 주력기 변경

5) <이그니션> 개선 

6) 자체 바인드 스킬 추가 

3. 윈드브레이커
1) 핵심 정체성 : 바람과 함께 주변을 뒤덮는 윔

2) <페어리 턴>과 사냥 주력기 개선
페어리 턴 4차 스킬로 변경, y축 범위 확장. 이펙트 개선으로 궁수로서의 정체성 강화

3) <서리바람의 군무>
키다운 -> 즉발 스킬로 변경

4) 신규 하이퍼 스킬 <스톰 윙>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정령의 기운 추가 생성. 극딜 상황에서 시너지 효과 기대 

5) <하울링 게일>
바람의 기운 최대 3개까지 누적 가능
기운 3개일 때 스킬 발동 시 바람 2개를 생성하여 공격

6) 전투 편의성 개선
윔이 보스 몬스터를 우선 타격하도록 변경
<세컨드 윈브> 발동 조건 공격 하는 시점에 확률적으로 발동
잔여 엘리멘트 개수 퀵슬롯에 표시

4. 나이트 워커
1) 핵심 정체성 : 끊임없이 날아가는 표창과 박쥐

2) <쉐도우 배트> 시스템 개선
강화 스킬에 기능 추가 - 사냥 기여도 추가 
몬스터 피격 시점에 폭발 추가

온오프 스킬 추가 <레버넌스 배트>
on 상태에서는 보스 몬스터 우선 타격, 공격력 증가, 배트가 튕기지 않음, HP 흡수력 증가

<도미니언> 에 배트 생성량 최대로 증가하는 기능 추가

3) 점프 캔슬 개편
<쉐도우 모멘텀> 신규 스킬 추가
이동, 점프, 공격해서 머리 위 스택이 쌓일 경우 공격 딜레이를 빠르게 캔슬할 수 있게 됨 

4) 시간차 공격 완화
쉐도우 서번트, 일루전 등 그림자 스킬 딜레이 완화
보스전에서 수월하게 적중 가능하도록 개선

5) 전투 편의성 개선
키다운 바인드 스킬 - 키다운 조건 삭제

분신 스킬 - 내가 있는 곳으로 분신 소환 기능 추가

HP 보호막 - 고정량 -> HP 비례로 개선

5. 스트라이커
1) 핵심 정체성 : 파도처럼 부드럽고, 번개처럼 쏟아지는 연계 공격

2) <뇌전 버프> 시스템 개선
연계가 이루어졌을 때 획득 가능하도록 조건 변경

버프 자체의 기능, 효용성 강화

최대치일 때 주요 스킬의 대미지 강화 기능 추가

순간적으로 손실될 때 감소되는 대미지 손실 보완

3) <해파>
연계 성공 시 자동 발동되는 스킬

4) 연계 피드백 강화

5) 사냥 개선
<뇌신 창격> 수동 발동 기능 추가. 다른 스킬과의 연계 기능 추가

교아탄 등 일부 스킬 범위 상향

6) <천지개벽> 관련 스킬 개선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스킬 간의 연계 기능 상향(쿨타임 감소, 뇌전 버프 소모X, 기능 최대치)

7) 전투 편의성 개선
<창뇌연격> : 버프 프리저 적용

부스터 패시브화

스킬 연계 시 캔슬 타이밍 조정

6. 미하일
1) 핵심 정체성 : 빛의 방패, 응징하는 수호자

2) 사냥 개선
신규 스킬 <인스톨 실드> : 거대한 빛의 방패 설치. 지속적으로 공격

<클라우 솔라스> : 1,2단계부터 충격파 생성, 로얄 가드에 방해를 주는 기능 삭제

3) 파티 전투 개선 : 아군을 돕는 컨셉 강화
<로 아이어스> : 최종뎀 사용 즉시 증가. 상태 이상 방어 기능 추가. 방어 횟수 증가

<소울 링크> : 피격 대미지 대신 받는 기능 삭제. 보호막 기능 추가
동일한 맵에만 있다면 대미지 증가 받을 수 있도록 변경

3) 디버프 갱신 개선
모든 차수의 주력기에 암흑 디버프 발동 기능 추가

<소울 레이지> : 암흑 100% 적용 기능 추가

보스 지속시간 반감 효과 삭제

4) <오펜시브 디펜스>
사용 시 몬스터에 추가타 발동 

5) <소울 마제스티>
발동 시 인스톨 실드에 오펜시브 디펜스 효과 적용

6) <소울 레이지> 관련 스킬 개선
<소울 어설트> 2차 스킬로 변경, 다른 주력기 스킬 강화

7. 스토리 개편
기존의 스토리에 있어서 크게 문제되는 부분은 없다고 생각
기존의 스토리 라인을 유지하면서 등장인물간의 관계성 강화&실마리 설정 보완
미하일 스토리에서는 특히 단장들의 과거 이야기 보완, 캐릭터 성격이 잘 드러나도록 함
기존에 대사로만 등장했던 캐릭터 등장

8. 시그너스 리마스터 이벤트
아케인심볼/유니크 엠블렘/코젬/의상 교환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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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