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 1.2.360 모험가 리마스터 패치로
텔레포트를 주력 이동기로 쓰는 마법사 직업군의
텔레포트가 어느정도 평준화 되었지만
여전히 직업간에 미묘하게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직업마다 다른 텔포 길이 설명은 귀찮아서 생략




1. 썬콜 텔포는 길다

모법은 좌우 190, 상하 295
부스터 좌우 +65, 상하+25
애드 레인지(썬콜 전용) 상하좌우 +100



실제로 보면 이렇게 자그마하게 길이 차이가 난다



그런데 겨우 이정도 차이로



(사거리 짧은 텔직업은 못하는 슬라임 3층 난간 텔포로 이동하기)
사실 다른 텔포 직업도 떨어지면서 텔포하면 넘나들 수 있음
근데 슬로우 걸리면 못하쥬? ㅋㅋ

텔포 운영법이 달라진다







2. 근데 배메도...


옐로우 오라 쓰면
길다







3. 루미는 이퀄 상태의 체공 텔이 노딜레이다



텔포 길이도 어마무시하게 늘어나는데
2연텔이라 순간적으로 엄청나게 긴 거리를 이동한다







4. 근데 배메도...



공중 2연텔에 딜레이가 없다







5. 에반 텔포는 슈스탠??


에반은 텔포로 밀격을 씹을 수 있다

찐슈스탠은 아니라 밀격에 의한 경직이 유지된다








번외



아쉽게도 배메 텔포에는 슈스탠, 경직 같은게 없지만 대처할 수 있는건 있다


모법 허공 윗텔



이렇게 위로 찔끔 움찔 하는게
잠깐 체공된 상태인데
이걸로 반반, 가엔슬 점프도 피했다 카더라




리마스터 패치로 인해 막힌 이후로는
 요즘은 옆으로 가서 피한다




과거 윗점, 체공 없던 시절
스우에서 발판 위에 스우가 밀격쓰면 점프 윗텔써서
0.1초 움찔하는 경직 체공으로 밀격 피하던 잡기술

스킬보면 알겠지만 리마스터 이후이다




텔포 직업만 갈 수 있는 투명 발판






2번, 4번을 섞은 배메 윗텔









아, 그리고





일리움은 취급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