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높은확률로 선데이 샤타포스일텐데
이때 드랍템 많이 싸지는 경우가 많아서
챌섭 드메템 안맞춘사람 토요일 일요일에 영끌해서 사는거 강추함

그리고 나는 이때 부캐템도 정리할라고
칠흑지금 노작값높은데 샤타되면 평소와 다르게 칠흑노작 엄청 떡상할것 같아서
부캐템들 싹 정리하고 챌섭캐릭 천천히 아이템 맞추려고 
번외로 샤타뜨기전에 잠재되있는 0성짜리 칠흑들 살거면 뜨기전에 빨리사는거 추천하고
아니면 미라클때 사는거 추천

도움됐으면 추천부탁해 형님 누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