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00
조회: 1,216
추천: 0
뉴비는 사라질 아버를 대비하라?? : 이제 막 시작했는데 뭔 소리냐 남들 맞출 때 맞추면 비싼 게 당연한 겁니다. 디테일하겐 들어가지 않겠습니다. 기준은 제 주관이며, 상황과 매물에 따라 틀릴 수 있습니다. ![]() 모상하 에테 맞추세요 노작이 현 기준 0.4억 정도 합니다. 카룻은 시세와 매물을 볼 줄 알고 나서 생기는 선택지라고 생각합시다. 스타포스는 12>15>17>18 잠재는 에픽 1,2줄 > 유닠 1,2 줄 > 유닠3줄or레전2줄 > 레전 3줄 이런 느낌입니다. 본인의 재정과 취향에 맞춰 갑시다. 추천은 유니크는 카유잠, 레전은 이번 미라클을 즐겨봅시다. (레전 깡통, 잠재 깡통 사는 것도 즐기는 겁니다. 직작은 취향) 그러고 에테에 블큐를 던집시다. 무기에 써야되는데요!<플러스를 지르실 분은 대적자 큐브를, 아니면 무기는 골드큐브가 남아있습니다. 모자 2초+주or올 1줄 상하 유닠2줄 위 정도만 되어도 제법 오래 쓸 수 있습니다. 15성 둘둘이어도 이적자까지도 충분하겠네요. 에디는 에픽을 카르마 에픽주문서나 미라클 때 다시고 챌섭 코인샵 브론즈 에디셔널 큐브를 사용합시다. 1~1.5줄 목표. ![]() 장신망견/아케인 가세요 에테는 이 글의 대상인 뉴비에겐 비추입니다. 가고 싶다면 가세요. 하고 싶은 거 하는거지. 스타포스는 17>18>21>22 보통 이러나 17성은 배제하고 생각합시다. 잠재는 유닠 두줄>유닠3줄or레전2줄>레전3줄 보시면됩니다. 뉴비면 아케인 가세요. ![]() 이번에 200제 '방어구' 18성 주문서를 줍니다. 샤타 기준으로도 장당 10억후반대의 기댓값을 가져주는 녀석입니다. 보스에서 수급되는 실큡 브에큐까지 생각해서 맛도리로 즐겨봅시다. ?? : 저는 마스터 못가는데요? 그래도 아케인입니다. 저 주문서로 인해 18성 매물이 많이 나올겁니다. ?? : 그럼 그때가서 사면 되는 거 아닌가요? 일단 메멘토가 붙어서 1달 잠금입니다. 게다가 그때쯤가면 아케인 잠재값이 오릅니다. 그럼 어쩌냐. 우선 마스터 다실분들은 1. 미리 유니크 잠재 된 걸 산다. - 편합니다. 미라클 전후로 풀릴겁니다. 2. 유니크 깡통을 사거나 만들어서 2줄 띄워둔다. - 검밑솔만 돌아도 주마다 실버큐브가 나옵니다. 아케인까지 허용해주는 메멘토 큐브를 잘 활용합시다. 위 두개가 정배일겁니다. 마스터 못 다신다? 그래도 실버큐브가 남으신다면 2번의 행동을 하셔서 수요가 생길 즈음 팔아주셔도 좋고, 18성 잠재된 걸 잘 노려봅시다. 매물 많이 풀릴 땐 유닠 두줄 해서 20억대도 되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에디는 에픽잠재 바르기도 아깝고 앞으로 매주 수급될 메멘토 브에큐를 사용해 하나씩 에픽 1.5줄씩 만듭시다. 번외로 레전 3줄 이상의 경우, 21성만 달아줘도 9만대까지 충분히 쓰실 수 있습니다. 물론 그쯤 되면 에테와도 잘 비교해봐야겠지요. 이러면 당신도 메짱입니다. 뉴비 아닌 사람들은 곱게 나가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