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면 가스가 나오는 곳은 정해져 있다.

 

 

▲ 위의 이미지는 매그너스 전투 필드이며, 빨간색 사각형은 수면가스의 영향 범위 입니다.

 

매그너스를 수면가스 범위에서 빼오는 방법은 매그너스 칼 돌리기 범위에 벗어난 거리에서 디버프 혹은 원거리 스킬을 사용하여 유인을 하면 됩니다.

 

 

▲ 참고 영상

 

2. 매그너스의 일부 스킬들은 상향 점프 스킬들을 이용해서 피할 수 있다.

 

 

칼 돌리기 같은 경우는 Y축이 낮아서 상향 점프 스킬들로 피할 수 있습니다.

상향 점프가 아니더라도 스킬 사용시 캐릭터를 높이 올려주는 스킬들이 있다면 그것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ex ) 듀얼블레이드의 블레이드 어센션 , 메르세데스의 리프 토네이도, 하이킥 데몰리션 (무적 판정일 수도 있음)

 

 

폭격 같은 경우에는 웬만한 스킬로는 못 피하고, 상향 점프류 스킬들로만 피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보 바람)

 

3. 매그너스의 칼 돌리기 넉백을 피할 수 있는 스킬과 피해를 최소화 하는 방법.

 

매그너스의 칼 돌리기 넉백을 피할 수 있는 스킬들은 사용시 슈퍼 스탠스가 적용되는 스킬들 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슈퍼 스탠스 적용 스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추가로 있을지 모르니 제보 바람 )

 

소울 마스터 - 점프 후 댄스 오브 문

섀도어 - 암살

캡틴 - 퍼실 레이드

나이트워커 - 점프 후 다크니스 오멘 ( 노을이빛날때 님 제보 )

 

 

또 매그너스의 칼 돌리기로 인해 넉백되는 거리를 줄이는 방법은 아이젠이나 신발 스파이크 주문서를 신발에 인챈트 시키는 것입니다.

 

신발 스파이크 주문서 같은 경우는 주문서지만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를 소모하지 않으며,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가 0 이더라도 주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메이커라는 스킬로 만들 수 있었지만 지금은 불가능 하며, 라이칸스로프나 웨어울프가 낮은 확률로 드랍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