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빡도로시
2018-11-16 00:24
조회: 20,350
추천: 9
11/15(목) 패치 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보상 안내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입니다. 11/15(목) 패치 후 일부 게임 환경에서 발생한 게임 접속 장애를 사과드립니다. 게임 접속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앞서 안내드렸던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 방법 안내 공지 : 바로가기] 연장된 패치 시간과 일부 환경에서의 게임 접속 장애로 용사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자 모든 월드의 용사님들께 보상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시어 기한 내에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 보상 대상 2018년 11월 15일(목) 낮 12시 이전에 생성한 캐릭터가 있는 메이플ID : 메이플ID 기준 1회만 수령 가능 : 보상 대상기간 이전에 생성된 캐릭터가 있는 월드에서만 해당 캐릭터로 수령 가능 (스카니아 월드에서 수령하면, 루나 월드에서 수령불가) (스카니아 월드에 보상 대상기간 이전에 생성된 캐릭터가 없다면, 스카니아 월드에서 수령불가) ■ 보상 지급 기간과 수령 방법 1) 주요 마을(헤네시스, 리프레 등)에 있는 메이플 운영자 NPC에게 찾아갑니다. 2) 메이플 운영자 NPC와 대화하고 ‘메이플운영자와 대화한다’ > ‘서버 장애 보상 받기’를 연달아 선택합니다. 3) 소비 인벤토리에 들어온 ‘특별 선물상자’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 ‘특별 선물상자’는 11/18(일) 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 메이플 운영자NPC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상 아이템 - 특별 선물상자는 11/21(수) 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별 선물상자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원하는 수량만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 특별 선물상자는 창고를 통해 월드 내 이동이 가능합니다. 레벨 조건에 맞는 캐릭터에게 상자를 이동해 아이템을 받아주세요. ----------------------------------------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플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