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11/15(패치 후

일부 게임 환경에서 발생한 게임 접속 장애를 사과드립니다.

 

게임 접속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앞서 안내드렸던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 방법 안내 공지 가기]

 

연장된 패치 시간과 일부 환경에서의 게임 접속 장애로

용사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자

모든 월드의 용사님들께 보상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시어 기한 내에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 보상 대상

2018년 11월 15(낮 12시 이전에 생성한 캐릭터가 있는 메이플ID

메이플ID 기준 1회만 수령 가능

보상 대상기간 이전에 생성된 캐릭터가 있는 월드에서만 해당 캐릭터로 수령 가능

(스카니아 월드에서 수령하면루나 월드에서 수령불가)

(스카니아 월드에 보상 대상기간 이전에 생성된 캐릭터가 없다면스카니아 월드에서 수령불가)

 

■ 보상 지급 기간과 수령 방법

1) 주요 마을(헤네시스리프레 등)에 있는 메이플 운영자 NPC에게 찾아갑니다.

2) 메이플 운영자 NPC와 대화하고

‘메이플운영자와 대화한다’ > ‘서버 장애 보상 받기를 연달아 선택합니다.

3) 소비 인벤토리에 들어온 ‘특별 선물상자’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 ‘특별 선물상자는 11/18(오후 11시 59 59초까지 메이플 운영자NPC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상 아이템


특별 선물상자는 11/21(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 선물상자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원하는 수량만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선물상자는 창고를 통해 월드 내 이동이 가능합니다.

레벨 조건에 맞는 캐릭터에게 상자를 이동해 아이템을 받아주세요.

----------------------------------------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플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