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 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해킹추적 서비스가 고객센터 문의메일 보내기를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 해킹추적 서비스 메일접수 시행일 : 2011 12 2 ()



해킹추적 서비스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고객센터 전화상담, 문의메일 접수 모두 가능하오니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접수방법으로 이용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문의메일로 접수 시 아래 필수기재사항 확인 후 문의메일로 접수 바랍니다.



앞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메이플스토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수기재사항]


해킹추적 서비스


1. 고객명


2. 계정/서버/캐릭터명


3. 해킹피해 추정일


4. 착용중이었던 피해 아이템


5. 본인신상 확인 및 서류 첨부


[성인]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미성년]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초본 또는 만료기간 내의 여권


(학생증, 자격증, 건강보험증 처리불가)


* 신분증 파일은 식별이 가능하도록 전체촬영 또는 전체스캔하여 *.jpg 또는 *.bmp 파일로 저장해 주시고


이미지 파일 첨부 시 [추가]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세요.








[접수 주의사항]


문의메일을 통한 접수인 만큼 오타 없이 정확히 리포팅 해주세요.


순차 접수 처리 진행되며, 게임 내 쪽지를 통해 처리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정공유 및 허위신고로 판명될 경우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메일 발송 시 [상담분류]를 꼭 선택해주세요.








[문의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