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금손 어워즈 참여 기준 변경 및 재접수 안내드립니다.
조회3308


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1회 금손 어워즈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만처음으로 진행된 공모전이었던 만큼 용사님께 안내가 다소 미흡했던 부분이 많았는데요

이로 인해 금손 어워즈 참여에 혼란을 드린 점 용사님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가 미흡함에 따라 실수로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 주실 경우

기존 응모작을 삭제하여 작품을 재접수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다만이와 같은 변경 사항 안내가 다소 늦은 시점에 용사님께 안내 되었고 일부 작품의 경우 재접수가 필요해진 상황인 만큼 

부득이하게 공모전 작품 접수 일정 역시 함께 변경된 점 용사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공모전 작품 접수 일정 변경

(기존) 2021 7 8() ~ 7 21(오후 11시 59

(변경) 2021 7 8() ~ 7 25(오후 11 59

 

 

■ 작품 재접수 대상

구분

접수 부문

내용

비고

1)

의상 세트

의상 세트 중 모자” 파츠를 남/여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용사님 중 작품 수정을 원하시는 용사님

기존에 모자 파츠만 남/여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등록하신 용사님의 경우재접수를 진행하지 않으셔도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2)

의상 세트

필수 양식이나 가이드 이미지로 제공된 헤어/성형 이외에 다른 헤어/성형/추가 아이템을 적용하여 작품을 제작하신 용사님

 

(가이드 이미지() : 프리즘 헤어멍한 얼굴)

(가이드 이미지() : 시원한 아침등교 헤어꼬맹이 얼굴)

재접수 신청 및 재등록하지 않을 시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필수 양식에 사용된 헤어와 성형을 적용하여 제출하여 주세요.

 

(의상 세트 필수 양식 () : 페르 헤어)

(의상 세트 필수 양식 () : 치즈볼 헤어)

3)

헤어/성형

필수 양식이나 가이드 이미지에 제공된 의상 이외의 의상이나 다른 헤어/성형/추가 아이템을 추가하여 작품을 제작하신 용사님

 

(가이드 이미지 : 인형의 꿈(한벌옷))

필수 양식에 사용된 의상을 적용하여 제출하여 주세요.

헤어/의상 필수 양식 : 화이트루즈 멜빵(상의) ,다크한 내복 하의(하의))

4)

전체

JPEG 이외의 양식으로 작품을 등록하신 용사님 (PNG, GIF,BMP )

 

 

 

■ 접수 기한 및 신청방법

1) 재접수 희망 고객센터 접수 기한 : ~ 2021 7 22(오후 11 59

   

   재접수 신청은 위 버튼 클릭을 통해서만 가능하며접수 양식에 맞게 신청해주세요.

   게시글이 삭제되어 재접수가 가능해질 시 GM쪽지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2) 공모전 작품 재접수 기한 : ~ 2021 7 25(오후 11 59

 

 

■ 유의사항

재접수 희망 문의 접수 이후2021 7월 25(오후 11 59분까지 작품을 재등록하지 않을 경우 응모에서 제외됩니다.

  기한 내에 작품을 재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1)에 해당되어 작품을 재접수하실 경우 최초 접수해주신 의상 세트 작품에서 모자 파츠에 한해서만 디자인 수정이 가능하며,

  다른 파츠(의상/신발/망토/무기)의 디자인 변경이 발생될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접수 대상으로 안내드린 항목 2), 3), 4)에 해당하는 용사님 중기한 내 작품 재접수 신청/재등록 하지 않으실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3) 4)에 해당하는 작품의 경우재접수 시 가이드 양식으로의 변경 외에 작품의 디자인이 변경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재접수 희망 고객센터 접수 기한 내에 문의를 접수해주시지 않았거나 또는 위 제공된 접수 링크 외에

  다른 카테고리로 접수된 문의건의 경우 재접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미흡한 안내로 인해 금손 어워즈 참여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위 안내드린 재접수 대상에 해당되는 용사님께서는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하시어 꼭 기한 내 재접수 신청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